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하루 이야기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캐릭터들~~

by 러브 지쑝이 2023. 1. 12.
반응형

포켓몬김을 너무 좋아하는 저희 딸 때문에 김이 떨어질 때쯤 이마트 쓱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시중 편의점에 없다 보니 이래저래 불편하더라고요. 장 볼게 있어서 같이 시키면 괜찮은데 살게 없거나 장 볼 거 주문을 해도 30,000원이 안 될 때가 있어 배송비 때문에 한두 개씩 더 사다 보면 과소비!!!!!

 

편의점에도 포켓몬 김이 입고했으면 좋겠다 생각하던 차에 저희 집 앞에 새로 생긴 CU편의점에 쓰레기봉투를 사러 갔다가 포켓몬 김을 발견했지 뭐예요 ~~ 이제는 쓱으로 주문을 안 해도 된다는 기쁜 마음에 새로 생긴 편의점이니 한번 둘러보기로 하며 둘러보았답니다. 원래는 음식물 쓰레기봉투만 사려고 했었는데 한 바퀴 둘러보니 못 보던 캐릭터 제품들이 여기는 왜 이리 많은지...... 

결국에는 안 사봤던 거라 생각하며 사 오게 되었네요 ㅋㅋ

 

 

포켓몬 김 옆을 보니 티니핑 김도 새로 나왔나 봐요 3개로 들어있는 티니핑 김이 떡하니!! 안의 내용물들은 같은데 겉표지와 안에 아기자기 한 스티커나 카드, 키링들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하게끔 나오는 것 같아요. 김은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고 아이스크림도 며칠 전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안 사줬었는데 저걸로 주면 되겠다 하면서 샀네요 ㅋㅋ

 

짱구 간식들

어렸을 때 많이 봤던 만화 중 하나가 짱구인데 ㅋㅋ  짱구 캐릭터 제품들도 심심치 않게 꾸준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그림만 보면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아닌데ㅋㅋ 캐릭터를 넣으니 순간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인가 한 거 있죠 ㅋㅋ 초등전 요자 아이들한테 인기 있는 마이 멜로디의 캐릭터들도 이제는 음식에도 쏙쏙 나오나 봐요 ~~ 

 

의도 한건 아니지만 짱구 과자는 저와 남편의 간식으로 김과 아이스크림은 저희 딸 음식으로 나뉘게 되더라고요~~

이날 저녁 밥상에 빠진 게 있다며 반찬들 옆에 티니핑 김 한 개를 뜯어 같이 먹고는 초코 샌드 아이스크림 반 개를 먹고 꿈나라로 간 저희 딸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