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아이와 함께 하는 이야기

노리파크에 다녀왔어요(분당 야탑점)

by 러브 지쑝이 2022. 12. 11.
반응형

아이가 키즈카페를 하도 말해서 지난번에 다녀왔었는데 인제야 올리게 되네요~~ 

한 시간만 있다 오려고 했었는데 거의 2시간은 있다가 온 것 같아요. 

 

노리 파크(분당 야탑점) -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75-4 / 031) 703-1237

https://www.google.com/maps/place/%EB%85%B8%EB%A6%AC%ED%8C%8C%ED%81%AC%EB%B6%84%EB%8B%B9%EC%95%BC%ED%83%91%EC%A0%90/data=! 4m5! 3m4! 1 s0x0:0 xa65331 b37106 fddc! 8m2! 3 d37.4070196! 4 d127.1464046

 

노리파크분당야탑점 ·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75-4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75-4

www.google.com

아주 크지도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 공간이라 즐겁게 놀이를 하고 왔답니다. 

 

들어가면 이런 카드를 주는데 나갈 때 카드를 다시 반납하고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었어요. 목에 걸고 다닐 필요까지는 없어 그냥 상 위에 놓고 돌아다녔네요 ㅋㅋ

저희 아이가 제일 먼저 간 트램펄린 존~~~ 양말 벗기는 필수!!! 들어가자마자 점프를 아주 그냥 ㅋㅋ 성큼성큼 올라가 내려오고  누가 먼저 내려오나 시합하자는 딸아이의 말에 같이 해 봤는데 내려올 때 거리에 비해 속도감이 있어서 아이랑 저도 몇 번을 같이 내려왔던 것 같아요. 평일날 오후인데도 저희가 갔을 때 아이와 온 팀이 저희를 포함해 5팀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많이 안 붐벼 더 신나게 놀았답니다. 

 

그다음은 주방이 있는 역할놀이 존 ~~

아이들은 안 숙여 되지만 어른은 허리를 숙여야 해요~~  음식모형들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주방 기구들의 장난감들도 많아 더 좋아했던 장소였어요. 

 

주방과 트램펄린 사이에 있는 편백나무 존~ 

전 개인적으로 이런 편백나무의 느낌이 좋아서 일까요?? 밟으면 뭔가가 지압이 되는 건강한 느낌 ㅋㅋ 공룡 모형들이 있어 저희 아이는 저보고 눈 감으라고 하더니 공룡들을 숨시며 놀더라고요.

 

 

2층
2층

2층으로 올라가니 병원놀이를 할 수 있는 곳과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드레스와 화장대가 있었어요. 병원놀이의 침대를 보고 자기는 의사라며 저보고 환자를 하라는 저희 딸아이~~ 병원놀이를 한참 하고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고 드레스를 입고 무도회를 가야 한다는 상황극을 해 버리더라고요 좋아하는 분홍색 드레스가 마침 있기에 바로 입고는 무도회 놀이로 고고~~ 

 

2층 밖에 있는 캠핑장

2층으로 올라오면 밖의 그물 통로로 이 캠핑장 존으로 들어올 수 있는데 아늑하니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꾸며놓았더라고요~~  무서움을 잘 타는 아이라 밖에 그물 통로는 안 가겠다 했었는데 이 캠핑장을 보고는 바로 그물 통로로 고고~~ 여기에서는 캠핑장 사장님이 되었어요 ㅋㅋ

낚시놀이존

캠핑장 옆에 있는 낚시놀이 존이랍니다. 안에 형광 물고기가 있어 아이들이 형광 물고기를 잡으려고 했었답니다.

 

볼풀장과 미끄럼틀

낚시 놀이 옆에는 볼풀공과 미끄럼틀이 있었어요. 암벽 등반과 계단으로 올라올 수 있게 되어있고 부엉이 입에 볼풀공을 넣으면 밑에 구멍으로 볼풀공들이 다시 나오기도 한답니다.

 

더 어린 아기들을 위한 장난감들을 따로 모아둔 방과 음식도 주문할 수 있고 화장실도 안에 깨끗하게 잘해놔서 잘 놀다가 온 장소예요~~ 저희 아이는 열심히 뛰었는지 중간에 배가 고프다고 해서 후렌치 프라이를 시켜줬었는데 2시간 잘 놀고 잘 먹고 왔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