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아이와 함께 하는 이야기

성남 이마트 - 똑똑 블럭

by 러브 지쑝이 2022. 10. 13.
반응형

새로운 어린이집에서 오전까지 적응을 마친 아이와 점심을 먹고 이마트에 있는 똑똑 블록으로 갔답니다. 서울보다 더 큰 것 같은 규모에 옷 가게며, 문화센터에 미용실, 커피숍, 음식점들이 많아 앞으로 정착할 저에게는 뭔가 안심이 되더라고요.

 

이삿날 친정 부모님이 아이를 케어 해주시느라 이마트의 키즈 플레이는 갔다 왔었고 오늘은 그 옆에 있는 똑똑 블록으로~

블록도 좋아하는 아이라 먼저 가고 싶다고 이야기하더니 들어가자마자 뭐 할지 벌써 순서를 정해놓지 뭐예요~

 

들어가자마자 손을 씻고 옷을 정리하게끔 해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큰 벽돌 믈럭, 톱니바퀴 블럭, 자석 블럭

저희 아이는 큰 벽돌을 먼저 봤는지 저걸 제일 먼저 했었어요. 그리고는 싱크대로 쪼르르 달려가 역할놀이를 하고는 그 옆에 있는 것 들을 차례대로 한번씩 하고 자리를 옮겼답니다.

 

 

 

 

그 밖의 놀잇감들

 

그 밖의 블록들과 놀잇감들을 놀고는 뒤에 있는 블록들을 보고는 블록을 하고 싶다길래 뒤로 가보니 정말 많은 블록들이 있었어요. 쉬운 것부터 조금은 어려워 보이는 것 들 까지~ 저희 아이가 공주 성을 만들고 싶다는 이야기를 들은 직원 분께서 엘사 좋아하냐며 엘사 공주성을 만들어 볼래라고 붇자 1초의 망설임 없이 바로 대답을 했답니다. ㅋㅋ 

엘사의 성

처음에만 조금 제가 해주었는데 옆에서 같이 설명서를 보며 나중에는 자기가 만들며 엄마 이거 맞지?라고 묻더라고요 완성이 되고 예뻤는지 엘사와 안 나와 울라프를 가지고 역할극을 했답니다. 

미니 마우스의 리본가게

엘사의 성을 만들고 더 만들고 싶다고 하여 아이와 고른 미니 마우스의 리본 가게~~ 핑크색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엘사보다 더 예쁘다며 어느새 완성~~ 

그다음의 일정이 있어 1시간가량 있었는데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2시간까지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5개 만들고 싶었다며 아쉬워 하긴 했었어요. 이사 와서 긴장하지 않고 잘 적응해 가고 있음에,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음에 감사한 하루랍니다^^ 

 

이용 요금 안내

평일과 주말 운영 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평일은 12시부터 이며 주말은 10시부터라고 쓰여 있었답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EC%84%B1%EB%82%A8+%EC%9D%B4%EB%A7%88%ED%8A%B8

 

성남 이마트 : 네이버 통합검색

'성남 이마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