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하루 이야기

우울할 때 기분 업 시키기~~~~ 아자

by 러브 지쑝이 2023. 2. 3.
반응형

며칠 동안 계속 우울했었는데 역시 안 좋은 건 더 그 수렁 속으로 빠져 들게 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우울할 때 사람마다 다 푸는 방법이 다르겠죠??? ~~ 1월에 안 좋은 일이나 여러 가지로 우울하신 모든 분들은 올 한 해 나쁜 기운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이제부터는 훨훨 ~~ 행복에 겨워 살자고요 ㅋㅋ 

 

울울할 때 이렇게 해 보세요~~ 

 

* 아무 생각도 안 해보기

 

생각을 안할 수가 없겠지만 생각을 비우도록 해 보세요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 달달함으로 충전하기

달달한 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10명 중에 반 이상은 공감하는 사실이죠?? ㅋㅋ 단맛이 들어가면 기분이 조금은 괜찮아지는 마법~~ 

 

 

* 잠을 자기

우울함 때문에 스트레스로 더 피곤하다면 잠을 자는 것도 방법이겠죠~~ 

 

 

* 뛰기

이래저래 미치겠다면 하나 둘 뛰어보세요~~ 땀을 흘리면서 뛰면 땀과 함께 우울함이 날아갈지도 모르죠~~

 

 

* 더 크게 웃기

ㅎㅎㅎ 눈물 빠지게 크세 웃어보세요 웃으면 복이 온다잖아요~~ 웃음이 우울의 자리를 메워줄 지도.. 

 

 

 

* 반대로 울어 버리기

아니면 반대로 안에 있던 안좋은 것들을 다 쏟아부어보세요~ 

 

 

 

* 음악을 듣기

음악의 리듬에 몸을 맞껴~~ 음악의 리듬에 즐거운 흥이 올라올 거예요

 

 

*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하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 등 나의 쵀애것들을 찾아 해 보세요 그  장소나 사람, 혹은 물건에서 또 다른 기쁨이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집 대청소

가구를 재 배치 해보기, 안에 묵혀있던 것 들을 광나게 해 보기 등.. 쓸고 닦고 하면서 마음도 새 마음으로 반짝반짝~~ 

 

 

위의 것 등등의 또 다른 방법으로 우울함을 날려 보내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전 주로 온 집안 대청소를 하며 몸을 혹사시켜 날려 보내는데 결국에는 기도밖에 없더라고요 ㅋㅋ 

저의 남편 말고 아버지 남자 친구께 주저리주저리~~ 

2023년도도 어느덧 2월이 되었어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