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하루 이야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by 러브 지쑝이 2022. 12. 10.
반응형

한창 핑크 핑크하고 블링블링하고 공주를 좋아하던 저희 아이도 어느 순간 포켓몬을 이야기하더니 포켓몬 띠부띠부 실에 눈을 뜨게 되었답니다. 반 아이들 중에 누구는 띠부띠부 실이 30개 있다며.... 이미 예전에 포켓몬이 한창 인기가 있었던 터라 이제 그 인기가 지나갔나 생각했었는데 저희 아이를 보니 아닌 것 같네요 ㅋㅋ

 

예전에는 포켓 몬 빵 구하기가 정말 어려웠다는데 그래도 지금은 예전보다는 좀더 쉽게 구할 수 있는 듯해요 쿠팡에서도 가격이 엄청 다운돼서 빠르게 배송되고 당근 마켓에 보면 시중가보다 더 싸게 내놓으신 분들도 많고, 운 좋으면 편의점에서도 한 개는 살 수 있고 저희 동에 이마트(성남)에서는 12시부터 포켓몬 빵을 팔더라고요~ 

 

띠부띠부 실을 하도 이야기 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산 포켓몬 빵~~ 

쿠팡에 첨으로 산 포켓몬 빵이예요~ 저날 저희 아이는 좋아라 펄쩍펄쩍 뛰어다녔답니다.

저희 아이는 제일 먼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을 집더라고요 ㅋㅋ 어떤 띠브띠브실이 나올지 기대 가득한 눈망울을 한 체 하나씩 오픈하였답니다. 

5 봉지를 다 뜯어보니 중복이 없더라고요. 뭐가 1세대인지 2세대 인지 하나도 모르지만 저희 아이는 그저 중복이 없는 게 더 좋다며 너무 좋아라 했어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려 했었는데 저희 아이가 너무 좋아해 한달 뒤에 한번 더 사준 것 같아요~ 

이번에는 10개~ 다행히 빵들이 다 맛있어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 때 해동해서 먹으니 어린이집 다녀온 저희 아이는 하원하고 간식으로 우유랑 같이 뚝딱이 었답니다~ 

저번에는 없었는데 이번에는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잌이랑 파이리가 있는 방이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이번이도 중복만 없어도 좋다며 신나서 하나씩 개봉을 했답니다.

띠부띠부 실들을 다 뜯고 보니 한 개가 중복이고 나머지는 다 다른 게 나왔더라고요. 중복이 더 나올 줄 알았는데 한 개만 중복이라 랜덤 치고는 괜찮은 느낌을 받았었어요. 냉동실에 2~3개 남은 빵을 다 먹으면 저희 아이는 포켓몬 빵이 필요하다며 사달라고 조르겠죠 ㅋㅋ  

반응형

'러브 지쑝이의 하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우리가족이 뽑은 말씀  (0) 2023.01.02
2023년 다이어리 ~  (0) 2022.12.30
성남 희망대 공원~  (0) 2022.12.10
성남시 굿윌 스토어  (0) 2022.11.07
가족모임은 수라예찬에서^^  (0) 2022.10.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