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하루 이야기

스타벅스 리저브(Reserve) - 위레 스타필드

by 러브 지쑝이 2023. 9. 20.
728x90
반응형

글을 올 릴 수 있을 때 한 개라도 더 올려보려고 합니다 ㅋㅋ 

이 일을 하고 나서 부터 하루하루가 왜 이리 정신이 없는지 TTTT

 

예전에 갔었는데 이것도 이제야 올리고 있네요......  수업을 하기 전 다른 선생님과 함께 갔던 위레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스타필드에는 왠만한건 다 있는 거 아시죠??? ㅋㅋ

위레 스타필드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스타벅스 매장~~ 건물에 비해 솔직히 그렇게 큰 편은 아닌 것 같긴 하지만 여기에는 스타벅스 리저브랍니다~~~~~ 

리저브(Reserve)는 "따로 남겨둔"이란 뜻이래요 원두를 내가 고를 수 있고 고른 원두를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주는 특별한 커피!!!! 이게 리저브 매장의 차이점이겠죠~~ 위레 스타벅스 리저브는 매장으로 치자면 매증에서 왼쪽은 리저브 자리이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 스타벅스예요 일반과 같이 있어 리저브를 많이 이용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다는 거~~~~~ 

 

카드처럼 4가지 원두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어떤 걸 골랐는지 음 ...... 

주문을 하고 짠~~ 커피가 나왔어요 원두를 직접 고르고 바리스타가 해준 커피이기 때문에 가격은 일반매장의 커피의 2배 가역이었던 것 같아요~~ 원두의 차이를 잘 아는 사람들은 이렇고 저렇고 이야기를 할 텐데 저는 잘 모르겠었어요 ㅋㅋ 좀 더 커피의 맛이 진하긴 하다는 거???  아무튼 이야기하며 맛있게 커피도 냠냠~~ 

 

커피와 함께 서비스로 준 초콜렛이예요 여기에도 밑에 별표시가 있네요~~

커피도 맛있었는데 전 이 초콜렛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견과류 들어간 거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더라고요 ㅎㅎ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니 어느새 수업시간이 훌쩍 다가와 전  수업을 하러 이동했답니다~ 

 

정말 시간이 많을 때  하루 정도는 고고한 척을 하고 싶을 때 간단히 읽을 책과 함께 스타벅스 리저브로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