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축복합니다^^
러브 지쑝이의 하루 이야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이멜로디~

by 러브 지쑝이 2023. 2. 22.
728x90
반응형

집에 색칠공부가 많았는데 아이 책상 책쪽지에 모아둔 색칠공부를 정리하다 보니 언제 했는지 거의 다 하고 색칠할게 거의 없어서 아이와 함께 이마트로 고고~~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발견된 산리오 마이멜로디 색칠공부 ~~ 

어른이 봐도 예쁜데 아이들은 오죽하겠어요 ㅋㅋ 

파스텔 톤으로 은은하니 안에도 예쁠것 같은 생각이 펼치지도 않았는데 기대 뿜뿜~~ 

 

스티커들

안에는 스티커가 2장이 들어 있어요 벌써 한장은 사 온 날 다 해버렸답니다 ㅋㅋ

 

 

 

마이 멜로디 가족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어요???????? 마이 멜로디 가족과 친구들이 저렇게 있다는 사실 ~~~~ 아이와 함께 보며 처음 알았네요 ~~ 

 

그다음 페이지에는 색칠하기가 이렇게 있습니다. 다 찍지는 않았지만 역시 귀엽더라고요 ㅋㅋ 

 

색칠하기 다음에는 미로, 퍼즐, 그림자 놀이, 만들기, 연결하기 등 이런 것들이 있고 가 다음에는 다시 색칠하기 컷들이 있었어요 ~~ 

이마트에서 샀었는데 야탑에도 산리오 캐릭터들 색칠 공부가 있었었는데 거기에서는 9,000원대 인것 같았었는데 원래 가격은 8,000원인데 영수증을 보니 7,500원이었답니다 ~~  

댓글